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낀것(공연/전시)

120518 @클럽타 cue 몸과마음 한음파 로다운30

 

오랜만에 듣는 로다운30

(앨범발매한지 얼마안되었는데... 공연을 거의 한달동안 못봤음 ㅠ_ㅠ)

부푼맘으로 클럽타로 고고고

 

 

 

포스터가 내취향임

 

 

 

오프닝으로 나온 cue

깜찍함

 

 

 

 

 

 

 

 

 

 

몸과마음

ㅋㅋㅋㅋ

굳이네 굳

 

오늘 첨들었음

 

 

 

 

 

 

미남밴드 한음파

ㅋㅋㅋㅋ

 

 

 

그리고

LOWDOWN30

아아아악

 

 

 

 

 

 

 

 

 

 

 

 

 

 

로다운한테

넉다운당함

 

 

 

 

아아아

락건님 클럽타가다가 마주쳤는데 어~~ 하고 보기만했...

병주님 화장실앞에서 마주쳤는데 어~~ 하고 고개숙여 인사만 했음...

 

뭐랄까

 

너무 멋있어서 쉽게 말걸기가...

로다운의 뽀쓰는 나같은 아저씨도 소년으로 만들어버림 ㅋㅋㅋ

 

 

 

 

 

 

담에는 꼭 티셔츠 들고가서 싸인받아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