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낀것(공연/전시)

120728 더큅 아이러닉휴 험백스 @살롱바다비 와우락페 - 2

 

 

더큅 새로운 보컬 영입? ㅋㅋㅋ

 

 

성근이 건반도 잘치네 ㅋㅋ

 

 

연주중 갑자기 트러블이 생기자

도와주는 관객겸뮤지션 ㅋㅋㅋ

 

 

 

신명나는 탈춤 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잼있었음!!!

이런게 바다비에서만 할수있는 락페임

 

 

달려보자꾸나!!!

 

 

 

 

 

 

 

아이러닉휴!!!!

 

 

열심히 2집 녹음중이라는데 아주 기대기대

가을에 나왔으면 참 좋겠음!!!

 

 

 

험백스

멋진남자들~

 

 

내가 가본 락페중에 제일 잼있었어

와우락페만세

바다비만세

 

http://www.youtube.com/user/ssangss1/videos?query=%EC%99%80%EC%9A%B0%EB%9D%BD%ED%8E%98

 

와우락페 영상 모음링크 차후 계속 업데이트 될듯.....아마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