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낀것(공연/전시)

뭔가뭔가 호르몬파티 @AOR 120928 - 총출동~

 

 

 

 

 

 

 

 

모즈다이브

와... 이름만 듣다가 첨봣는데

좋당

 

 

 

 

 

 

킬러드론즈

훈남밴드임

교선이가 드럼 이렇게 살살? 치는거 첨봄 ㅋㅋㅋㅋ

 

 

 

 

 

마법사들

우후후~우우우~ 명곡이야... ㅋㅋ

 

 

 

 

 

 

달과바둑이

고생하셨음....

나쁜관객들 조용한 곡할때는 좀 조용해주는게 매너아닌가

ㅠㅠ

 

 

 

 

 

러브엑스테레오

신곡완전조음...근제 제목을 모르겠음

 

 

 

 

미드나잇스모킹드라이브

빠돌이들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직하다

 

 

 

 

 

 

더큅

선호가 키보드를 적극적으로 치니까 더 좋아진다

신곡 제목좀 정해죠~ ㅋㅋ

 

 

개인적으로 4팀이상은 넘 힘듬

나중에 지쳐서....... 힘들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