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낀것(공연/전시)

와그와크,야마가타트윅스터,적적해서그런지 @가산디지털단지 120525

아니 이게 왠일이야

근처에서 적적해서그런지가 거리공연을 한다길래 끝나자마자 출동!

 

 

 

 

 

 

 

 

와그와크

ㅋㅋㅋㅋ

영국식영어 제대로 하심

 

 

 

 

 

 

 

 

 

 

 

야마가타트윅스터

진정한 이시대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첨에는 장난치는것같고 그냥 웃기는것같지만

몇번보면 굉장한분이라는걸 알게된다.

 

 

언제나 그러하듯이

우측하단 영상옵션을 조절하시면 고화질로 볼수있다는 사실을 까먹지마세요

 

 

 

 

 

 

 

 

 

 

 

 

 

 

적적해서그런지!!!

함기타님이 교통사정으로 중간에 합류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새로운 조합??을 들을수있어서 잼있었음

기타의 온몸을 내던지는 연주가 ㅋㅋㅋ

 

너무 신기한 체험이었음...

빌딩숲한복판에서 이런 공연이 ㅋㅋㅋㅋㅋ

 

 

 

 

 

 

 

 

영상은 하나하나씩 업데이트~~~